방탄소년단이 군 생활을 충실히 해서 대한민국을 더욱 빛내주길 바라는 서명입니다.
대한민국의 모든 젊은이는 신성한 국방의 의무를 집니다.
군대에 가는 것은 누구나의 의무이며, 국위선양을 했다고 해서 군면제가 혜택이 될 수는 없습니다.
최근 국방부장관이 그룹 BTS 군 입대 문제와 관련하여 여론 조사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는 식으로 발언했는데 말도 안됩니다.
BTS가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며 K-POP 열풍에 중심에서 대단한 활약을 하고 있는 것은 칭찬받아야 합니다.
하지만 군 입대 문제와 이 문제를 수 년째 엮는 것은 정말 순수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오신 분들이나 지금 현역에서 열심히 복무하는
청년들에게 다시 한번 허탈하고 대한민국이 공정하지 못하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충분한 사항입니다.
무슨 이슈만 생기면 군 면제를 들고 나오고 사회적 갈등을 조장 시키는 이런 생각들은 이제 사라지고 대한민국을 공정하고 건강한 나라로 만
들어야 합니다.
방탄소년단이 군면제를 받는 순간 국가의 신뢰도는 무너지고, 대한민국의 지지세력은 없어집니다.
이에 BTS 군 입대 면제 절대 반대합니다.
아래는 시민들의 반대 여론입니다.
부수적으로 발생하는 국위선양으로 병역면제는 공정하지 못하다고 봅니다.
"모두다 나름 치열하게 살고 있다. 누구는 평범한 일반인이라고 아까운 세월 군대에서 보내나? 나도 BTS 참 좋아하지만 군대는 가자. 의무는 모두에게 평등하게. 라면서 형평성, 공정성에 의문을 제기하며 반대하는 의견도 많습니다.
오히려 BTS 같은 유명한 사람들도 군 입대를 함으로써 우리나라가 분단국가이고, 공산국가에 대한 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널리 알려줬으면 좋겠습니다.
모두 서명해 주세요. 대한민국의 여론을 정부에 알립시다.
- 1
- 2